본문 바로가기

Text Journal

인생 첫 휴학 +_+



오늘은 학교가서 휴학을 하고왔다
뭔가 설레이고 재밌었다!!

과사 못된 사람들이 여전히 왕 불친절 했지만
오늘따라 나 너무 공손하고-_-;
방긋방긋 웃으면서 먼말을 들어도 기분이 좋았다

학교는 한창 졸업식이었다;컹
썰렁할줄 알았던 학교에 사람이 많으니
좀 안심했다랄까..

그리고 나한테 길물어보는 사람도 있어서 좋았다

머 암튼 이유없이 기분좋은 하루였다
눈이와서 그런가
동생 교복 찾아오면서 같이갔는데
이놈은 대학이란거 처음봐서
신기해 하는 모습도 뭔가 재밌었다 ㅎㅎ

근데 사실 나도
명지대학교, 간호전문대학교 이런거만 보다가
첨 울학교 셤보러갔을때-_-;
헤매고 신기해하고 막 그랬던 기억 껄껄


오늘 머리깎고 여권사진 찍어야 하는데
은아가 놀쟤네
낼모래로 미뤄야겠다 킁
아 내일모래는 오티인가..
갈지안갈진 모르지만 =_=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