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Journal/Visual Journal

alalalalalalalalalalife is wonderful

한낱 최민희의 생일이지만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다........... ㅠ.ㅠ 너무너무 감사해요!
왠지 올해부터는 내가 태어난 행복한 날 보다는 한살 더먹는 암울한 날과 같은 기분이었으나
이래 좋은 사람들이 함께 해 주는데 음식도 선물도 나이도 다다익선이 아니한가!! -ㅂ-)/

내 생일은 3월 3일. 입학시즌.
3월에 새학기를 시작하는 풍습? 덕에 3월이 되야 한해가 시작하는 것처럼 느껴진다는 사람들.
나 역시 그러하다.
게다가 난 3월이 인생 시작이었다구.

평소에도 매 끼니 육식을 하는 나지만, 오늘은 생일이니까 우아하게
바닷생물을 섭취 - 3-)/




뷰티풀, 이즌잇?




감사해요 ;ㅅ; 멋진 씨엘 헤어스타일의 면조님
오늘 예쁘게 미장하셨는데 본인은 물론 나까지 변신시켜 주셨다! ㅠ 0ㅠ
이렇게 호강해도 되는건가?? 이렇게 대우받아도 되는건가??




인증샷!
세상에 또 감동인게 ㅠ.ㅠ
면조는 단골이지만 난 두번밖에 안갔었는데,
감상회의 인연으로 (음악감상회도 오시는 고져쓰한 고탑헤어 분들!)
막 화장도 해주시고 ;ㅁ;!!!!!
고데기로 엄청 럭셔리한 컬도 공들여 만들어 주시고!!!!!
생일축하 기념 영양듬뿍!! 할인듬뿍!!!!!
머리에 바를 크림도 주시고!!!!! ㅠ 0ㅠ
이렇게 잘해주셔도 되는겁니까?!
전 육개월의 한번밖에 머리 안하는 여자지만 ㅠㅠ 앞으론 커트라도 자주 해야겠다 맘먹음....
여기서 한 머리는 단 한번도 맘에 들지 않은 적이 없어요.
오늘도 컬러가 너무 예쁘게 매트하게 잘 나와서 엄청난 선물을 받은 기분.
압구정에 위치한 헤어샵인데도 가격도 아주 리즈너블 하답니다. ㅎ.ㅎ
저는 특히 남자커트가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면조가 고탑헤어 다닌 후로 헤어스타일이 호감형으로 바뀌었음 ㅋ_ㅋ


그리고 사랑하는 우리들 아지트,
생일 파티, 각종 단체 모임에 너무 너무 좋은!!
(압구정역 4번 출구에서 도보 약 10분 거리에 있는 ㅋㅋ)
카페에스프레소에서
카페를 완전 전세내놓고 ㅠ.ㅠ
생일파티 + 1w2w소모임을 진행-

감사합니다. 감사해요. 열심히 살겠습니다.
작업도 열심히 할게요.
앞으로 일찍 일어날 거에요.
알라뷰쏘머치!


우아한 크로와상+고로케+카스테라로 이루어진 생일 케이크 ㅋㅋ
0살인 이유는 오늘부터 리셋하고 다시 새사람되어 착실히 살려구 -_-)v






너무 신나 ㅠ.ㅠ




맨날 티격태격하는 한솥님도 낼모레 생일입니다 :D
사진 찍는다고 눈 크게 떴는데 참 구리네요.
하지만 덕분에 난생 처음 한솥의 흰자위를 구경할 수 있었어요.




모두의 정성과 돈과 센스가 깃든 멋진 선물들 감사합니다. ㅠ.ㅠ
사진에 나오지 않았지만 문정이가 잉여라이프를 위한 최고의 선물 직소 퍼즐도 줬어요. 흑흑
이게 다 빚이니 ㅋㅋㅋ 열심히 살아 돈 많이 벌어서 보답하겠슴.
알라뷰 쏘머치 에블바리 떼끼에로 아리가또 고자이마쓰 무차쓰 그라시아쓰 오블리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