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Journal

올만에 만화책 대량구이이입



더불어 토플 롸이팅 쉽게 공부하기도..=_=
왜샀을까
그치만 먼가 잼써보이고
이걸 보면 내가 뭔가 영어 문장을 구사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

ㅡ.,ㅡ

이러다 잠재워둔 수능떄 책들이 대체 몇권인지..ㅎㅎ
수능끝나고 고대로 갖다 버렸지만 ㅎㅎㅎ
망할 교육부가 책바까버려서
책방에 팔아 푼돈이라도 챙길 기회가 없었삼

아무튼 요 몇일 레벨업도 놀기도 신나게 했으니
공부좀 해봐야겠다
오늘 책방갔더니

정말 토익 토플책이
무무무무무무무진장 많아서
좀 슬펐다
어제는 영어완전정복을 티비에서 설특집으로 해줘서
다시 봤는데 무무무무무무지 슬펐다 ㅡ.,ㅡ 여러의미로
머 암튼

토플을 볼 생각이 있다기보단
저렇게 책이 많이 나오는데
아무래도 잘 쓸 수 있게 연구하고
쉽게 배워지도록 많이많이 생각해서
만든 책들이 나와있겠지 생각해서
이걸로 골랐다 쩝.

리스닝 책이 많더라
생각해 보니 난 리스닝 테이프와 책이
별로 필요 없게된 것이다!!
이건 좀 좋은일이구랴
암튼 지금으로선

함 가보고 싶다ㅎㅎㅎ
빨리빨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