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ext Journal

Sex pistols



요즘 뭐들어? 하는 질문이 하도 많은데
난 원래 적당히 딱 뭐 찍어서 듣는건 없어서
대답하기가 참 곤란하다

근데 요새는 이것만 듣는다

Never Mind bollocs
네바 마인드 발악쓰
ㅎㅎ

언제 사놨는진 모르겠는데
집에 앨범이 있어서 듣는데
아주아주 좋구만요 좋아요
열받는 일이 많아서 마구마구 지껄여대듯 내뱉는 음색이
너무너무 맘에 들어요

앨범자켓..이랄것도 없는
그냥 종이쪼가리에 뭔가 글이 써있길래
(그동안 무심코 지나쳤었다 나도참-_-;)
자세히 읽어봤는데
섹스피스톨즈에 대한 연대표및
평가랑 암튼 작은 역사
부럽고 멋있었다

나도 이 사람들처럼 살고싶다
라고 진심인지도 아닌지도 모르는
생각이 들었다.
구체적으로 상상도 해봤는데
잘 되지 않았다

빨리 2월 5일이 왔으면 좋겠다
이번구정엔 세뱃돈도 못받지만
그보다 값진걸 받을것이다

아직도 사춘기 어린애냐는 욕을 들었는데
생각해보면 욕도 아닌거 같다
이왕 이런거 평생 사춘기로 살지뭐